정보방/♣ 살아가는 이야기 ♣

다음 고객센터 문의

징검다리2 2014. 7. 6. 17:48

시러

첫번째 이야기

 

외부 컨테츠 동영상 문제로 6월 30일 부터 다음 고객센터에 몇번의 질문내용을 등록하고 원하는 답이 아니어서 전화도 통화도 몇번을 하고나서  고객센터에서 7월 4일 금요일 오후에 오류난 거 맞다고 다음주 중에 다시 한 번 이용해 달라는 전화 를 받았습니다

 

오키

 

신** 백화점 블로그 S:story 최고의 트렌트 스토리를 뽑아라! 이벤트를 했는데 당첨되어 배***** 싱글레귤러콘에 당첨되어 휴대폰으로 온문자를 매장에 보여주고 바꾼 아이스크림 매장에서 컵으로 가져가실래요 아니면 콘으로 드릴까요? 해서 아무 망설임없이 콘으로 주세요 했는데.... 콘을 먹으면서 집으로 왔습니다

 

 

두번째 이야기

시러

작년 (2013년) 5월 말인지 6월 초인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없지만 스****프수신기(모뎀)불량으로 A/S기사가 방문하게 되었는데 수리비 1만원이며 다음달에 청구되고 기간은 한달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모뎀을 돌려받기까지는 1년여 정도 걸렸습니다.

담당기사와 전화통화를 해  방문하겠다는 약속만 하고는  감감무소식 ...  홈페이지에도 올려보고 고객센터에전화를 해서 약속날짜를 잡아줬는데도 감감무소식...

 

결국에는 기다리다 사람같고 장난치나 싶은 게  너무 약이 올라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해서 2014년 4월 8일에 돌려받게 되었습니다 

 

 

 

'정보방 > ♣ 살아가는 이야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견 이야기  (0) 2014.07.25
숭례문 개방  (0) 2014.07.09
제 15회 아줌마의 날 홈 파티  (0) 2014.06.03
경품당첨  (0) 2014.05.19
이벤트 당첨  (0) 2014.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