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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징검다리2 2020. 11. 17. 22:39

고양시는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에 따라 민원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자 시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 조사목적 : 콜센터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 여부 및 의견 분석을 통해 서비스 개선 자료로 활용
○ 조사기간 : 2020. 11. 18. (수) ~ 11. 20. (금)
○ 조사대상 : 고양시민원콜센터 이용자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설문 조사
○ 조사내용 : 민원처리 신속성 및 정확성, 친절도, 체감만족도, 건의사항 등
○ 개인정보
- 이용 목적 : 처리 민원에 대한 만족 여부 및 개선사항 조사
- 이용 항목 : 전화번호 ※ 성명, 민원 내용 등은 일체 없음.
- 이용 기간 : 2020. 11. 18. (수) ~ 2020. 11. 20. (금)
- 법적근거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6조
○ 개인정보 파기 : 개인정보는 본 조사를 위해서만 사용되며, 조사완료 후 즉시 파기하여 비밀이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 조사수행을 위해 인쇄된 종이문서 파쇄
- 조사수행을 위해 PC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 완전삭제
○ 조사부서 : 고양시청 기획담당관 인구정책팀 (☎031-8075-2068)
○ 문 의 : 고양시청 민원여권과 민원콜센터팀(☎031-8075-2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