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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징검다리2 2017. 2. 28. 08:34
국세증명 무인민원발급 전국서비스 개시 안내
○ 무인 민원 발급 서비스란?
  -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전국 3천 3백여 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서 세무서에 방문하지
   않고도  생활근거지에서 국세증명(13종) 및 각종 민원증명(66종)을 한 자리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임
○ 전국 서비스 개시
  - 2016년 9월 30일 09:00부터
○ 무인민원 발급 이용대상
  - 일반국민,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법인은 대표자가 이용가능)
○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되는 국세증명 13종
  - 사업자등록증명, 휴업사실증명, 폐업사실증명, 납세증명서, 납세사실증명, 소득금액증명,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부가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연금보험료등소득·세액공제확인서,  
   사업자단위과세적용종된사업장증명, 모범납세자증명, 
  근로(자녀)장려금 수급사실증명, 소득확인증명서(서민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용)
○ 고양시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
- 고양시청, 3개구청민원실, 동주민센터(화정1동,화정2동,행신1동,행신2동,고양동,장항2동,풍산동,
  일산2동,주엽1동,탄현동),  신원도서관, 의정부지방법원고양지원, 능곡역, 국립암센터, 
농협하나로마트(대화동), 동국대병원